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핫이슈/모바일 트렌드

독일 O2, 삼성 갤럭시 S5 티저 페이지 공개, 방수기능 암시

갤럭시 S5 , 독일 통신 사업자 O2 티징 페이지에 등장

방수기능을 암시하는 티징 이미지 


독일의 통신사업자 O2가 자사 웹페이지에  곧 출시하게 될 삼성전자의 갤럭시 S5 제품 티징 페이지를 공개했습니다.


 웹페이지에는 직접적으로 갤럭시S5에 대해 언급하고 있지는 않지만 '삼성은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라는 언급과 함께 갤럭시 S5  에 대해 더 많은 소식을 얻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O2는 새로운 삼성 스마트폰이 2월말 공개될 것이라고 페이지를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S5에 관심있 소비자들은 삼성의 발표를 통해 이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 언팩 행사를 통해 2월 24일(현지시간) 새로운 스마트폰이 공개될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새로울 만한 정보는 아닙니다.

또 아쉽게도 O2는 티징페이지에는 공개될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이 스마트폰이 물에 담겨져 있는 티징 이미지를 통해 아마도 새로운 갤럭시 제품이 방수기능을 제공할 것이라는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삼성전자는 메인 플래그쉽 모델이 아닌 특수 목적, 또는 일본과 같은 특정지역에 변종 모델을 통해 터프폰 형태로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폰을 소량 공개했을 뿐인데요. 이번 플래그쉽 모델에는 방수기능이 메인 기능으로 적용될지 궁금해집니다.


출처: PhoneAr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