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핫이슈/스마트폰 출시소식

갤럭시 노트 중국 상하이 런칭행사 생중계

중국 상하이 '갤럭시 노트 월드 투어 인 차이나' 현장 생중계입니다.

삼성전자는 영국 런던에 이어 갤럭시 노트 월드 투어 두번째 런칭행사로 상하이 엑스포센터 골든홀에서  '갤럭시 노트 월드 투어 인 차이나' 행사를 가지고 대륙의 땅 중국시장을 향해 포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갤럭시 노트 런칭행사는 500여명이 넘게 참석해 큰 관심과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하고 있습니다.

현장의 참관객들은 런칭행사 시작 전부터 모바일을 통해 발빠르게 소식들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행사는 삼성전자무선사업부장 신종균 사장이 브리핑하고 이영희 전무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집니다.

'갤럭시 노트 월드 투어 인 차이나'를 통해 공개되는 갤럭시 노트는 특화된 'S펜'에  기능에 포커스를 맞춘 것으로 알려집니다. 펜을 아래에서 위로  올리면 메뉴가 나타나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취소가 됩니다. 또한 펜을 화면에 꾹 누르고 있으면 화면캡쳐기 됩니다.

중국에서는 갤럭시 노트 블랙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에 들어 탑재된 앱 메뉴입니다. 중국어로 표기된 앱 이름들이 다소 신기하게만 느껴집니다.^^ 중국 만의 특화된 앱을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행사장에 전시된 갤럭시 노트들의 모습입니다. 특화된 S펜 기능을 강조한 S메모을 비롯 주요 기능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행사장에 나온 중국 사용자 및 미디어 기자들도 자리를 잡고 갤럭시 노트의 매력에 푹 빠져 있는 모습입니다. 웬지 삼성전자가 이번에는 왕대박을 칠 것 같은 예감이 들기도 합니다.

본 행사가 시작되면 화가가 나와 S펜으로 그림을 그리는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갤럭시노트는 전반적으로 펜기능과 5.3인치 대화면을 강조하고 있음을 엿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월드 투어 인 차이나 현장 갤러리

012345678910